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마트몰 이거 지금사야될듯
    생활정보 2020. 10. 6. 18:00

     

     

    안녕하세요 여러분

    지금 인사할때가 아닙니다 지금 이마트몰 대박 싸네요 빨리 사야될듯합니다

     

    물론 강요는 아닙니다 모든건 본인의 선택~~ 저는 다만 이마트몰 정보를 드리고 추천드릴뿐~

     

     

     

     

     

    이마트몰 도대체 뭐가 그렇게 싼지 한번 알아봅시다잉

     

     

     

     

    이마트몰 에는 이렇게 자주구매 베스트 세일중 등등 카테고리가 있어요

     

    저는 오늘 세일중 코너를 보고있었는데요

     

     

     

    헐~

    400원? 4000원아니구?

    대박이넹...

    이정도면 먹을일 없어도 그냥 사놓고 냉장고 넣어놨다가 매운탕끓여먹어야겠다!!

    이마트몰 음식들이 동네빵보다 싸네요 와우

     

    근데 이거는 감수해야할것같은데 후기를 보니 1kg를 아무부위나 무작위로 준다고하네요??

    머리만 세개 섞여있는 사람도 있다고합니다 ㅋㅋ 

     

     

     

    날씨가 점점 추워집니다잉

     

    얼른 이불뒤집어쓰고 전기담요 위에서 귤이나 까먹고싶네요

     

    일반 감귤보다 15일 이상 먼저 재배한 가을감귤은 

    미리 맛볼수 있는 새콤달콤 감귤이라고 하네요

    9~10월에만 맛볼수있는 가을애 감귤!

    귤 신선하게 보관하는 꿀팁 하나 알려드릴게요

    귤을 소금물에 5~10분정도 담근뒤 씻어서

    신문지나 키친타올을 놓고 같이 보관한뒤 통풍이 잘되는 서늘한 실온에 보관하는것이

    가장 맛있고 신선하게 보관할수있다고하네요

     

     

     

     

    와플의 본고장이라고 불리는 벨기에산 와플입니다

     

    아침식사나 디저트로도 추천드립니다

     

    바삭하고 촉촉해보이는게 정말 맛있을거같아요 ㅠㅠ

     

    아이스크림이나 커피와 드시면 더욱 맛있습니다!

     

     

     

     

     

    믿고먹는 피코크 감자튀김이네요

     

    밖에나가서 감자튀김 먹으면 엄청비싼데!

    이거 하나 사서 에어프라이기에 돌려먹으면 집에서 간편간식 술안주 딱이네요

     

    쌀가루를 입혀 더욱 바삭하다고 하네요

     

    지퍼팩 포장 제품이라 보관도 편리할것 같습니다.

     

     

     

    이마트몰에서 파는 그냥 평범한 세제입니다만

     

    세제 저렴하게 집에 쌓아놓고 살면 편하잖아요? ㅎㅎ

     

    쌀 때 빨리 쟁여놔야할거같습니다

     

    4대 얼룩이랑 진드기도 99%제거해주네요 와우 효과 대박

     

     

     

    최근에 디자인이 부드럽게 바뀐 코디 휴지네요

     

    2겹도 아니고 3겹 제품인데 이가격? 

     

    저희 엉덩이와 코는 소중하니 꼭 세겹휴지를 사도록 합시다

     

    우리나라에는 휴지대란이 없지만 코디가 휴지대란을 불러올까요?ㅋㅋ

     

     

     

    이건 지금 할인하는제품은 아닌데

     

    그냥 항상 저렴한 노브랜드 닭가슴살입니다

     

    냉동제품임에도 잡내도 없고 깔끔하다고 하는데 가격마저 저렴하네요

     

    상품평도 좋고 가성비도 좋고!

     

    운동하시는분들 뿐만 아니라 

     

    샐러드로 해드시거나 카레나 볶음요리에 넣어도 맛있습니다.

     

    그리고 이마트몰 이런것도 있네요?

     

     

    이마트몰에는 하나사면 하나 더 주는 보너스 코너도 있습니다.

     

     

    그냥도 싼데 원플러스 원이라니!

    하나 더준다니!

     

    바로 구매하러 이마트몰 뛰어간다!

     

    아니다 인터넷몰이니까 뛸필요도 없다 

    바로 클릭만 하면 되겠구나~ ㅎㅎ

     

    이마트몰 간편배송 새벽배송 바로 써봅시다잉

     

    추가 정보

    오아시스 마켓 찐이야

    오아시스 마켓 추천인 bts1004 안녕하세요 여러분 일단 오아시스마켓 자체를 처음들어보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저도 이번에 집에만 있으면서 처음 알게된곳인데 여기 정말 저렴한거같아서 추천

    0-0nam2.tistory.com

     

    온수매트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온수매트 가격비교를 해보고 추천해드리려고 포스팅을 합니다 요즘 갑자기 찬바람이 불면서 날씨가 너무 춥죠? ㅠㅠ 저도 갑자기 추워져서 오들오들떨면서 자다가 겨울이불

    0-0nam2.tistory.com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절임배추 20kg 제대로  (0) 2020.10.08
    오아시스 마켓 대박할인 찐이야  (0) 2020.10.06
    굴비 굽는법 완전쉽네  (0) 2020.09.30
    강아지 사료 왜안먹지  (0) 2020.09.30
    카카오 워크! 과연?  (0) 2020.09.25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