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아시스 마켓 대박할인 찐이야
    생활정보 2020. 10. 6. 16:00

     

     

     

    오아시스 마켓 추천인 bts1004

    안녕하세요 여러분 일단 오아시스마켓 자체를 처음들어보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저도 이번에 집에만 있으면서 처음 알게된곳인데 여기 정말 저렴한거같아서 추천드립니다 ㅎㅎ

     

    진짜 광고 그런거 아니고 제 진심 가득 설명입니다!

     

    마켓컬리 같이 식재료들을 집에서 간편하고 빠르고 신선하게 구매할수 있는곳인데요

     

     

     

    요즘 감염위험때문에 마트 가기도 꺼려지고 문닫은곳도 많잖아요 ㅠㅠ

     

    혹시나 감염이될수도 있고 짐도 무겁고.. 할인한다고 해서 가봤더니 막상 그렇게 싸지도않고!

     

    하지만 그런고민을 단번에 해결해줄수 있다니!

     

     

     

    이렇게 좋은곳이 있었다니 오아시스마켓 정말 이름처럼 이시대의 오아시스같네요 ㅎㅎ

     

    오아시스마켓 추천 드리는 제품 소개드리겠습니다

     

    모두 간편주문 새벽배송 가능한것으로 알고있습니다!

     

     

     

     

    제주 청정 우유 900ml 1500원

    와 진짜 우유가 이가격?

    1번부터 대박입니다 퍼센트로 장난질 하는게 아니고

    실제로 4500대에 판매하는 우유를 66%할인해서 1500원이라니

    저는 우유를 참 좋아하는데 칼슘좀 섭취해줘야겠습니다

    저는 꼭 사야겠어요

     

     

     

    우리돼지 삼겹살 500g 9,900원

    와 삼겹살도 있네요

    삼겹살 안좋아하는 한국인 없죠? ㅎㅎ

    심지어 한돈인데 이가격입니다 대박! 

    이번 주말에는 바베큐 파티닷~

    이것도 사야겠다... 잔고확인중...

     

     

     

    하림 순살 닭갈비 400g 5200원

    와 닭갈비ㅠㅠㅠ

    이건 진짜 그냥 먹어도 맛있고 치즈뿌려먹어도 맛있고

    다먹고 양념에 밥 볶아먹으면....크~~~

    미춌다 이건 ㅠㅠ 이것도 꼭사야겠네요

    침이 꼴깍 넘어간다~

     

     

     

    한우불고기 350g 10,890

    돼지고기 닭고기 다먹었으면!

    소고기도 먹어줘야겠죠 ㅎㅎ

    한우 불고기가 만원이라니 

    다른 반찬 질릴때 딱 이거 하나 데워먹으면 간편하겠네요

    엄마~!!! 소고기사줘~~!!!

     

     

     

     

    미인계 닭가슴살 3개 3000원

    와 진짜 이건 대박싸다 말이되는건가??

    닭가슴살이 1개에 3천원도아니고 3개에 3천원이래요 ㅋㅋㅋ

    이건 주변에 다이어트나 운동하시는분 무조건 사서 쟁여놔야겠습니다.

     

     

     

    우리 한우 곰탕 1kg 3900원

    그 누가 햄버거가 패스트푸드라고 했나

    진정한 코리안 패스트푸드! 그냥 냄비에넣고 끓이면 끝!

    뜨끈~~~한 곰탕! 이거 김치나 젓갈이랑 먹으면 진짜 밥도둑이죠

    가격도 양도 건강도 햄버거랑 비교가 안되네요

    대박 추천입니다.

     

    여기서 끝이아니라는 사실!

     

     

    영탁씨가 홍보중인 찐~한 할인이벤트

     

    영탁 ! 이거 진짜 찐이야 !

    이렇게 싼데 20% 추가할인??

     

     

     

    새우 홍새우 민어 갈치 꽃게 문어 삼치

    여기가 용궁이로구나~

    대박! 이것도 다사야겠다!

     

     

     

    응? 너무많이 샀나..?ㅋㅋ

    하지만 저렴하게 샀다!! 오아시스마켓 최고~

     

    바로 장보러갑니다~

    5,000원 할인받고 오아시스에서 장보기

    오아시스마켓!가격감동,품질감동,서비스감동을 약속합니다.

    m.oasis.co.kr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절임배추 20kg 제대로  (0) 2020.10.08
    이마트몰 이거 지금사야될듯  (0) 2020.10.06
    굴비 굽는법 완전쉽네  (0) 2020.09.30
    강아지 사료 왜안먹지  (0) 2020.09.30
    카카오 워크! 과연?  (0) 2020.09.25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