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무도 모르게 김호중의 파트너 대박예감!
    이슈 2020. 9. 29. 22:06

    9월 29일 밤8시 30분 SBS Plus 신규 예능 프로그램 

    아무도 모르게 김호중의 파트너 - 파트너 가 첫 방송을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파트너는 인기가수가 일상속 음악고수들을 찾아

    아무도 모르게 듀엣 파트너를 찾는 처음보는 스타일의 음악 예능이었는데요

     

    1화에서 김호중의 듀엣 파트너를 찾으며 다양한 스타일의 노래 부르는 모습을 선보였는데요

    갑작스럽게 정해진 김호중의 군 입대로 인해 제작이 중단될 위기에 놓였었지만 김호중은 고민 끝에 어렵게 출연을 확정하고 "절실하게 음악을 하고 있는 파트너 후보들의 마음을 잘 알기에

    힘이 되고 싶은 마음으로 출연을 결심했다" 라며 입대 전 마지막 시간까지 팬들에게 노래로 보답하겠다"라고 포부를 전했다고 하네요

    제작진은 트로트와 팝, 오페라 등 모든 장르를 아우르는 김호중이 적임자라고 생각하여 캐스팅했다고 하는데요

     

    특히 김호중이 파트너 후보들이 누군지도 모른채 진행되었기때문에 현장에서 긴장한모습을 감추지 못했는데요

     

    엄청난 실력의 파트너들 덕에 누구를 선택해야 할지 행복한 고민에 빠지는 모습이 하나의 관람 포인트가 되었어요 ㅎㅎ

     

    또 다른 출연진으로는 

    이승윤, 김승현, 티아라의 소연, 영기 등이 있었는데요

     

    이들과의 케미가 잘 어우러져 참 재미있는 요소들이 많았습니다 ㅎㅎ

    다음화도 기대되네요!

     

     

     

     

     

    듀엣파트너를 찾기 위한 김호중의 고군분투 이야기!

     

    본방사수! 채널고정!

     

     

    김호중 베리넛데이

    안녕하세요 여러분 우리의 트바로티 김도령! 김호중 님이 입대하게되어  9월10일부터 사회복무요원으로 서울 서초구청에서 근무를 하게되었는데요 현재 건강이 안좋아서 훈련소를 ��

    0-0nam2.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