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단 한번의 공연!
    이슈 2020. 9. 29. 17:30

     

    추석이지만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온가족이 다 모이는 명절임에도 가족들을 만나지 못해서 아쉬운 상황인데요

    이러한 상황의 장기화로 인해 지친 국민들을 위로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추석특선 나훈아 씨의 스페셜 콘서트가 열린다고해서 기대를 받고있습니다. 

     

    바로 KBS에서 진행되는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인데요

    현 상황에 맞춰 비대면으로 진행하는 언택트 콘서트라고 합니다.

     

    나훈아는 현상황을 지켜보며 "내가 꼭 공연을 해서 국민들에게 힘을 주어야 겠다" 라는 마음이 들었다며 "내가 지금 가만히 있으면 두고두고 후회할것 같았다"며 소감을 밝혔다고하네요.

     

    또 국민들과 현 상황을 이겨내고자 하는 공연인 만큼 노개런티로 출연한다고 밝혀 큰 화제를 끌고있습니다.

    언택트 공연은 지난 9월 인터넷으로 1000명의 시청자들을 모집하여 23일에 미리 진행되었는데요

    뽑힌 1000명의 시청자 모두 빠짐없이 참석해 가황 나훈아의 무대를 함께 즐기며 엄청난 반응을 보였다고 하며 방송을 기다리고 있는 시청자분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 시켰습니다.

     

     

    그런 가운데 새로운 예고편까지 공개되어 팬들의 본방사수 의지를 불태우게 만들었습니다.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콘서트는 다시보기 서비스가없는 공연같은 방송이라고 하니 꼭 본방 사수 하셔야할

    것 같습니다.

     

    나훈아씨는 옛날부터 레전드라고 불린만큼 볼거리 가득한 엄청난 퍼포먼스의 콘서트를 준비했다고 하는데요

     

    정말 기대되네요

     

    또한 30일에 방영되는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와 더불어

    아쉬워할 시청자 분들을 위해 10월 3일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스페셜 나훈아와 제작진의 공연 준비 과정을 담은 다큐도 방영될 예정이라고하니 이 방송도 꼭 본방사수! 하셔야할것같습니다 ㅎㅎ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