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올인 장나교 집중탐구! 장나교 몸매 장나교 일상
    이슈 2020. 9. 29. 15:21

     

    안녕하세요 그저께 TV채널을 훑어보다가 우연히 음악경연 TV프로 '올인'을 보았어요

     

     

     

    그중 가장 눈에 띈분은 바로 장나교 씨였는데요 

     

    처음에는 노래부를 기회가 없이 하염없이 기다리고만 있길래 저분은 도대체 뭘 노리시는 걸까 하면서 궁금해 하고 있었는데요

    후반에 본인의 기회가 오자마자 멋진 실력으로 노

    래를 부르시는 모습이 아주 인상깊었습니다

     

    .

     

     

     

     

    인스타그램에서 밝힌 바로는 고음 댄스곡은 자신이없었는데

    그 곡에서 지목을 당하는 바람에 너무 아쉬워서 일주일간

    아쉬워했을정도라고 하는데요 

    장나교씨는 성악을 전공했었다고 하는데 팝페라스타일로 자신만의 곡을 부른것이 너무 멋있었네요

     

    또 홍진영은 장나교씨의 노래를

    듣자마자 자신있는 이유가 있었다며 감탄했고

    케이윌과 김이나씨는 소름이 돋는다며 칭찬 일색이었습니다.

     

    올인을 본뒤 장나교 님이 너무 궁금해서 인스타그램까지 들어가서 찾아봤는데요 ㅎㅎ

     

    색다르고 재밌게 삶을 사는 모습이 정말 멋있고 부러웠습니다!

     

     

    현재 올인에서는 아쉽게 탈락했지만 아프리카 TV와 유튜브에서 나교TV로 만나보실수 있다고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