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스스톤 전장 왕쥐 운영법
    하스스톤 전장 공략 2020. 9. 23. 11:43

    사이좋은 4티어 동물친구들

     

    하여튼 짐승들이 무슨 전장을 한다고 4 티어끼리 나와서 저희를 힘들게 합니다. 

    그래도 무클라는 제 뇌피셜 기준 거의 4.8 티어고 왕쥐는 4 티어이므로 오늘은 왕쥐를 하겠습니다

     

    왕쥐는 매 턴마마다 영웅 능력이 바뀌는데요 밴인 종족을 제외한 종족이 매턴 무작위로 선택되며 그 종족 하수인을 구매할 때마다 +1/+2의 버프를 주는데 이 종족의 패턴이 아무 순서 없는 무작위 순서이고 상점도 원하는 대로 나오는 게 아니기 때문에 실질적으로는 버프를 주기 매우 어렵다는 점 때문에 4 티어에 위치해있지만 그래도 영웅이 저렇게 나온다면 그냥 나가버릴 순 없으니 순방이라도 하기 위해 왕쥐를 골라줍시다.

     

     

    왕쥐 운영법

    1. 첫상점에서 버프가 뜨는 종족을 구매한다

    2. 초반을 잘버텨본다

    3. 초반에 아낀 체력으로 버티며 덱을 완성하자

     

     

     

     

    한번 플레이를 보며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소악마가 나와줬으면 3/6인데 살짝 아쉽지만 그래도 3/3이면 1,2 턴엔 다 이기기 때문에 아무것도 안 나온 것보단 다행입니다. 만약 버프가 걸리는 종족과 멀록 바다사냥꾼이 나온다면 그래도 토큰을 집어줍시다 멀록 버프까지 걸리면 최상이겠네요

     

     

    의미 없는 2 턴은 그냥 넘어가고 바로 3 턴입니다 그나마 기계 버프가 걸려줘서 콩콩이와 강철 표범이 나왔지만 어느 정도 강한 필드를 맞췄습니다.

     

    멀록 버프 턴이지만 사봤자 2.3이므로 차라리 허수아비 골렘을 사줘서 필드를 안정적으로 가며 후의 기계 시너지를 맞춰주겠습니다. 

     

    왕쥐의 영웅 능력의 진짜 짜증 나는 점은 순서도 없이 무작위로 바뀌기 때문에 기계-멀록-기계 아무렇게나 바뀌는 겁니다. 그래도 폭탄 로봇이 딱 나와줘서 다행입니다.

     

    혹시나 악마 버프에 눈이 쏠려 소악마를 구매하는 분은 없겠죠 증식하는 위협을 살까 했지만 반사 로봇도 없으니 오버라고 생각해서 참고 리롤을 돌려줬습니다.

     

    와우 이렇게 기계가 잘 뜬다고?? 이번 버프가 기계였어야지!!!

    한턴만에 기계 덱 완성했습니다. 황금은 절대 맞추지 말고 증식하는 위협을 사서 첫 번째 반사 로봇에 발라줍시다.

     

    유도라가 사기 쳐서 졌지만 그래도 기계 카드는 잘 떠줍니다 4 렙을 가주며 증식하는 위협을 두 번째 반사 로봇에 발라줍시다

     

    이번 턴에도 기계만 살 건데 기계 버프가 안 걸립니다 그래도 근본을 갖춰갑니다

     

    바로브를 가볍게 컷 해주고 쌍 강철 사부로 가줍시다 덱이 조금 부실하네요 

     

     

    잔다이스 망겜

    이거 진짜 너프 시급합니다 잔 다이스가 없으니 짭 다이스가 나와서 개사 기를 치고 잇네요

     

     

    그래도 이번 턴엔 켈투자드니까 최대한의 성장을 해줍시다 기계 사부는 혼자 있으면 무쓸모이기 때문에 반사 로봇에게 도움이라도 주기 위해 증식하는 위협과 안녕 모듈을 발라줍시다

     

     

    아 설거지하면서 게임하는 중인데 패스트 업 오무 황금 앵무새 황금 주꾸미 보고 죽은 줄 알고 폰 던질뻔했습니다 얘랑 짭 다이스가 깡패여서 저 빼고 다 죽었나 봅니다.

     

     

    ㅎㅎ..ㅋㅋ;

    진짜 잔 다이스 콩콩이 너프 시급해 보입니다..ㅋㅋㅋ

     

     

    진짜 초반은 잘 풀린 기계 덱인데 기계 알도 안 나오고 강철 표범도 안 나와서 제대로 성장을 못하니까 상대를 못하네요

    그냥 순방으로 마무리하겠습니다.. 그리고 끝까지 기계 버프 안 걸리는 거 혹시 보셨나요? ㅋㅋㅋㅋ왕쥐 개구려!!

     

    빨리죽으니까 글이 짧네요

     

    왕쥐 운영법 세줄 요약

    1. 초반 영웅 능력으로 체력을 아껴보자

    2. 자기가 원하는 종족에 딱 버프가 걸린다면 운이 좋은 날이니 더 좋은 영웅을 하자

    3. 짐승 초상화 영웅은 믿는 게 아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