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스스톤 전장 왕초보 공략 -7 자락서스 운영법 악마 우승
    하스스톤 전장 공략 2020. 9. 21. 20:34

    일리단은 아직 준비가 안됐으므로 순방 모드 자락서스를 한번 해보겠습니다.

     

    자락서스도 1코스트의 영웅 능력을 매턴 눌러줘야 좋은 플레이를 할 수 있지만 필드에 악마가 없다면 영웅 능력이 아무 쓸모가 없어져 악마에 대한 의존도가 매우 높은 영웅입니다. 다른 종족들도 모두 사용할 수 있는 다른 영웅들에 비해 악마 원툴이기때문에 경쟁자가 있거나 상점이 잘 풀리지 않는다면 필드를 구축하기 어렵지만 악마들로 채울 경우 1 코스트의 비용으로 전체 버프를 줄 수 있기 때문에 현재 2 티어에 위치해있습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떡대 악마 원툴이라는 점 때문에 덱의 유연성 부족, 독성에 취약함을 보여 1등 하기에는 매우 어려운 순방 전용 영웅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자락서스 운영법

    1. 악마를 찾는다

    2. 최대한의 버프를 먹인다

    3.3 레벨로 가는 것은 잠시 미룰 것

     

     

    초반에 노려야할 악마 하수인들

    초반에는 이 네 장의 악마를 구매해주며 버프를 쌓아가는 것이 좋습니다. 초반에 다른 1티어 하수인을 구매하지 않고 리롤을 돌려 악마만 찾아서 버프만 돌려도 스탯이 점점 올라가기 때문에 악마 필드를 강력하게 구축했다면 초중반의 대부분의 전투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전장의 악마 하수인

    보이시나요? 제가 3번에서 3 레벨을 잠시 미루라고 했던 이유입니다. 전장에서는 3 레벨의 악마는 임프 두목밖에 없기 때문에 악마만을 찾아야 하는 자락서스는 오히려 다른 종족들의 하수인들이 섞여 원하는 악마 기물을 찾기 어려워지기 때문에 2 레벨에서 악마들을 충분히 찾아준 뒤 3,4 레벨로 넘어가는 것이 좋습니다. 4 레벨의 떠 다니는 감시자도 분노의 명인을 키우지 않는 자락서스에게는 딱히 도움이 되지 않기 때문에 5 레벨까지는 가야 자락서스에게 좋은 악마들이 나온다고 할 수 있습니다.

     

     

    자 그럼 플레이를 보며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첫 시작에 악마 두 마리를 찾지 못하면 그 판이 매우 힘들어지는데 첫 시작에는 못 찾았지만 두 번째 상점에서라도 악마 간수 한 장을 찾았네요. 한장에 영웅능력을 사용하면 필드가 약해지기때문에 어쩔수없이 폭탄로봇까지 사주겠습니다.

     

     

    다행히 악마가 한장 더 나와줬네요 선상 도박꾼으로 3 골드를 저축해볼까 했지만 폭탄 로봇의 페어를 맞춰주겠습니다.

     

     

    찾았다 내사랑 내가 찾던사랑

    드디어 4 악마를 맞췄습니다. 골드도 딱 1 골드가 남으므로 완벽한 버프각이네요

     

    작업하다가 중간사진이 날아가버렸네요

    영웅 능력으로 꾸준히 버프를 주고 남은 골드로 제루스 찬스를 썼는데 맥스나가 나와줬습니다. 2 레벨에서 바로 4 레벨로 뛰어넘어가주며 황금이 나왔을 때 5 레벨 발견으로 악마를 찾아줍시다.

     

    자락서스끼리의 우정

    신경 안 쓰고 있었는데 핀리도 자락서스 영능을 골랐네요 그래서 악마가 잘 안 나왔나..

    스샷은 못 찍었지만 핀리는 분노의 명인을 섞어주며 키우고 있었습니다. 그럼 영능 손실 오는데.. 역시 짭락서스

     

    황금 찬스~

    여기서 유의할 점은 합치기 전에 영웅 능력을 사용해줘야 버프가 두 개체에게 들어가며 영능 손실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아~ 운없는 조지~

    저는 5 레벨 발견에서 스니드가 나온 운 없는 자락서스지만 우리의 더 운없는 조지는 맥스나와 스니드 둘 다 잡지 못하며 최대의 대미지를 맞고 7등이 되어버렸네요 x를 눌러 조의를 표하세요.

     

    스무스하게 밀하우스도 컷 해주며 5등을 선물해줍니다. 고생했어~

     

    파랑과 빨강의 조화가 아름답네요

    자락서스의 영능의 가장 큰 장점은 이펙트입니다(?) 청량한 샤아아 소리와 붉은 이펙트가 아주 멋있네요

    나스레짐도 황금이 되니 어미 임프나 흉 합체가 나오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임프 두목을 빨리 바꿔버리거나 합치고 싶은데 애매하네요. 토큰 임프들이 자리를 차지하기 때문에 어미 임프의 효과가 발동될 공간이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전장의 정석 노즈도르무 컷!

    페어 임프 두목보다 말가니스가 더 좋기 때문에 지금이라도 페어를 포기하고 말가니스를 키워주겠습니다.

    다음 상대는 우리의 짭락서스네요 체력이 실금인 거 보니 분노의 명인을 계속 키워주고 있나 봅니다. 그래서 한방에 자르기 위해 맥스나는 아직 계속 쓰겠습니다. 그리고 다들 공격력이 높기 때문에 지금부터 헌신적인 영웅을 모아보겠습니다.

     

     

    결승에서 다시만나자구 친구

    자락서스가 저렇게 분노의 명인을 키우게 되면 영웅 능력의 손실+ 체력 저하 때문에 순방이 어려워지니 그냥 악마만 키우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우리의 리치 왕은 결승에 어울리지 않는 재목을 가진 인물이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핀리와 마지막 결전을 치러보겠습니다. 헌신적인 영웅만 황금이 되면 딱 좋겠네요.

     

    마지막 영능

    다시 한번 봐도 멋진 이펙트입니다.

     

    뭐하세요~~!!!

    부담감을 이기지 못한 핀리는 자결을 한 것인지 도망을 간 것인지 결승을 치르지 않고 사라졌습니다.

    공략 글 쓰려고 순방 모드로 플레이한 자락서스가 어찌어찌 우승까지 왔네요 

    다행히 아무도 멀록을 가는 사람이 없어서 안전하게 끝났던 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자락서스 운영법 세줄 요약

    1. 떡대 악마 원툴이니 악마를 찾자

    2. 3 레벨에는 악마가 별로 없다

    3. 영능 손실에 주의하자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