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보석십자수 꿀잼
    제품정보 2020. 10. 6. 20:25

    안녕하세요 오늘은 보석십자수에대해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보석십자수 요거 정말 쉽고 재밌거든요~

     

    집에만 있으니까 심심하시죠? 손이 막 근질근질하고 그르잖아요

     

    근데 그렇다고 핸드폰만하면 바보됩니다~ 

     

    애들도 마찬가지에요~~ 애들이 더 예민하니까 집중력을 키워줘야해요

    애들 집중력 향상에 보석십자수 이게 참 좋습니다잉

     

     

    저는 만드는걸 좋아해서 옛날에 집에서 혼자 시간남으면 십자수도 해보고 그랬는데요

     

    진짜루요 ㅎㅎ 프랑스 유튜브 보면서 따라하고 그랬는데

     

    근데 막 기술도 어렵고 바늘에 찔리기도하고! 실 보관도 엄청 귀찮고 그렇죠 ㅠㅠ 

     

    근데 보석십자수라는게 있다는 얘기를 듣고 한번 찾아봤습니당

     

    아뉘 

     

    그냥 실로만 십자수해도 엄청 예쁜데

     

    그냥봐도 예쁜 보석으로 십자수를?? 진짜 예쁘겠다 ㅎㅎ

     

    보석십자수 한번 알아보도록 합시다~~

     

     

    와~ 정말 예쁜 디즈니 보석십자수도 있네요

     

    이런 애니메이션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아니면 어린아이들이랑 같이 해도 정말 좋을거같아요

     

    보석십자수가 어린아이 소근육 발달에도 좋다고하네요 ㅎㅎ

     

     

    지브리 보석십자수도 정말 예쁘네요

     

    이 특유의 분위기가 너무 귀엽죠 ㅎㅎ 나도 이거 한번 사볼까!

     

     

     

     

    우와 이런 보석십자수 액자로 만들어서 집에 걸어두면 정말 멋있을거같아요 ㅎㅎ

     

     

     

    이런 보석십자수 도안도 아이들이랑 같이 만들거나 해서 집에 놔둬도 인테리어용으로 괜찮을거같네요~~

     

    그리고 보석십자수 주문제작하는곳도 있대요

    이르케 하는거라는디 ㅎㅎ 들어는 보셨을라나

     

    저는 이걸 제사진이나 가족사진이나 만들어서 추억만들기 할 생각을 했었는데 

     

    이세상엔 정말 천재들이 가득합니다~

     

    방탄소년단 보석십자수를 만들생각을하다니..

    방탄 보석십자수 이런거 집에 걸어두면 정말 빛이 나겠네요 ㅎㅎ

    보석 + 십자수 + BTS ? 이거 끝장나는 조합이네요 증말루

     

     

    아 맞다맞다

     

    보석십자수 하는방법을 안알려드리고 갈뻔했네

     

    보석에 홀렸나봐요 하하

     

    방탄소년단이 너무 빛나서 그런가?

     

    보석십자수 하는방법!

     

    일단 구매하시면 

     

    도구세트가 있습니다잉 펜이랑 트레이요~

     

    도안이랑 비즈들이랑 접착용 풀, 그리고 담겨있는 지퍼백이 있죠

     

    일단 도안의 번호와 맞는 큐빅들을 숫자랑 기호에 맞춰서 정렬해놓습니다

     

    그다음 들어있는 전용 펜 끝에 비즈 접착풀을 찍어요~

     

    그리고 그 접착제 묻은 펜 긑에 큐빅을 붙입니다

     

    그 큐빅을 번호에맞는 기호를 찾아서 자리에 붙입니다~

     

    그리고 눌러줍니다~ 꾹~ 

     

    근데 너무 쎄게 누르면 손에 붙으니까 책이나 그런거로 살짝 눌러주세요 ㅎㅎ

     

    완성하면 건조시켜서 잠깐 놔둡니다잉

     

    그리고 완벽하게 보존하고 싶다! 하면 보석십자수 액자 같은거 검색하시면 바로 나오니깐

     

    거기에 딱 보관해서 집에 걸어놓으면 바~로 인테리어 하나 뚝딱 완성이네요 

     

     

    너무 많이하면 집 좁으니까 중독은 되지맙시다 ㅎㅎ 

     

     

     

    '제품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족욕기 추천 안함  (0) 2020.10.07
    전기히터 이거사요  (0) 2020.10.06
    온수매트 추천  (0) 2020.10.06
    거실장 추천 TOP7  (0) 2020.10.05
    아리아 퍼니처 TOP7  (0) 2020.10.05

    댓글

Designed by Tistory.